음성군, '음성품바축제 나만의 인생샷 공모전' 시상(24.06.22.국제뉴스)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insta INSTA
youtube YOUTUBE
축제 이벤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음성군, '음성품바축제 나만의 인생샷 공모전' 시상(24.06.22.국제뉴스) 작성일 2024-07-10

본문

(제공=음성군청)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22일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에서 ‘2024년 음성품바축제 나만의 인생샷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품바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에서 제25회 음성품바축제와 연계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추진한 핸드폰 사진 공모전으로, 지난달 22일부터 26일까지 음성품바축제 현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는 자신만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로 총 99점이 출품됐다.

출품된 사진들은 한국사진작가협회 음성지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12점이 최종 선정됐다.

금상은 품바하우스를 배경으로 품바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기는 생생한 표정을 담은 방순여 씨의 ‘나만의 품바축제’가 선정됐다.

은상에는 장다연, 정민아, 동상에는 김순단, 원남초등학교, 유은정 씨, 장려상에는 감곡면셀럽품바, 양예나, 양진석, 이유준, 임종수, 한연임 씨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금상 50만 원, 은상 각 30만 원, 동상 각 20만 원, 장려상 각 5만 원이 수여됐으며, 입선작에는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했다.

강희진 운영대표는 “수상 작품들을 통해 음성품바축제의 즐거움을 다시한번 생각하고, 더 많은 분과 추억을 나눌 수 있었다”며 “수상작 전시회에도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품바축제는 7년 연속 문화관광축제로 30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며 “수상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음성품바축제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한국예총 충청북도연합회 음성지회 충북 음성군 음성읍 예술로 102 (읍내리, 음성문화예술회관) 별관2층 음성예총
강희진   |   고유번호 : 303-82-61479 esart2241@hanmail.net

COPYRIGHT © 2024 BY esart.or.kr ALL RIGHTS RESERVED.